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

남편 아내가 나오는 꿈해몽

by +!%*@ 2022. 5. 15.
반응형

남편 아내가 나오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남편 아내가 나오는 꿈을 꾸시나요. 남편이 다른 여자와 바람피우는 꿈을 꾸고 실제로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죠. 정말 예지몽을 꾼 것인지 오늘은 남편 혹은 아내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

꿈속에서 남편은 어떤 근심, 걱정거리 혹은 불만이 있음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그 문제들은 일상에서 생길 수 있는 사소한 것들이기 때문에 금방 해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편이 나오는 꿈이 다 안 좋은 것은 아니고, 길몽도 있으니까 남편이 꿈에 나왔다고 너무 섭섭해하지 마시고 아래 나오는 꿈해몽 잘 살펴보십시오.

 

1. 남편이 딴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꿈

애정문제의 갈등이 생기고 구설수에 시달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어떤 일로 남편 또는 아내에게 화풀이를 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불안한 마음이 점차 해소됨을 암시합니다.

 

3.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지겠습니다.

 

4. 남편이 까만 옷차림으로 불쑥 나타나는 꿈

가까운 사람의 어려움을 듣게 되고 불길한 소식을 접하게 되겠습니다.

 

5. 남편이 먼 곳에 있는 여자나 외국 여자와 성관계를 하는 꿈

밖으로 나가는 일이 자주 생기고 애정문제에는 서로가 관심이 필요함을 뜻합니다.

 

6. 죽은 남편이나 아내에 관한 꿈

어려움에 처했을 때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7. 남편이 갑자기 무섭게 변하는 꿈

자신의 불안한 심경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현실에서 다른 사람과 다툴 수도 있기 때문에 대인관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8.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사람과 동침을 하는 꿈

재물의 손실이 생기고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일에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라고 예시하는 꿈입니다.

 

9. 남편이 외도하는 꿈

스트레스와 근심이 있으니 남편에 대한 관심이 필요함을 뜻합니다.

 

10.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상대방에게 배반당하거나 속을 썩게 되는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11. 남편이 펑펑 크게 우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고 꼬이던 일이 수월하게 해 될 될 징조입니다.

 

12. 남편이 나를 꼭 껴안는 꿈

이 꿈도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도 사랑을 받거나, 계획했던 일이 성공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13. 남편이 검은 장갑을 낀 꿈

남편의 지위가 올라가거나, 만사가 평안해지고 매사가 순조로워질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반면에 남편이 검정 옷을 입은 꿈은 주변 사람에게 근심거리가 생기거나 불길한 소식이 들릴 것을 암시하는 좋지 못한 꿈입니다.

 

14. 남편이 좋은 옷을 입고 출근하는 꿈

남편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집안이 화목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혹은 남편의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생길 조짐입니다.

 

15. 부부싸움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입니다. 부부싸움을 치고받으면서 요란하게 싸웠다면 부부 사이의 애정이 더욱 두터워질 것을 나타냅니다.

 

16. 남편과 이혼을 하는 꿈

생각과는 다르게 좋은 길몽입니다. 남편에 대한 사랑과 결혼 생활에 대한 애착을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7. 남편을 때리거나, 남편에게 맞는 꿈

집안이 평안해지고 남편과의 애정이 더욱 두터워질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18. 남편이 죽어서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성사되어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경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19. 남편이 죽어서 우는 꿈

머지않아 집안에 경사가 생길 조짐을 암시합니다. 남편에게 좋은 소식이 있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20. 남편의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대머리가 되는 꿈

꿈에서도 너무 안타까웠을 텐데 흉몽입니다. 뜻한 대로 일이 되지 않고 꼬이기만 할 징조입니다. 

아내

1.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풍요로운 삶을 보내게 되는 꿈입니다.

 

2. 아내가 결혼하는 꿈

멀지 않아서 아내와 사별하거나 헤어짐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3. 자신의 곁에서 아내나 애인이 노래하는 꿈

자신에게 불평과 오해를 하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할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구설이나 소송, 사고 등의 우환이 생길 것 같습니다.

 

5. 아내와 관계를 하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사고 등의 불길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사촌동생이 아내를 얻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상대에게 연락이 오거나 관련된 이야기를 듣게 될 꿈입니다.

 

7. 죽은 아내가 문 밖에서 마주 보고 있는 꿈

집안일에 대하여 자신의 뜻과 반대되는 의견이나 사람이 생길 것 같습니다.

 

8.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 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검은 그림자가 깔리고 우환이 생기며 인재가 발생할 암시입니다.

 

9. 아내가 죽는 꿈

많은 재물을 얻고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10. 아내가 우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11.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근심 걱정하던 일들이 말끔하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남편이나 아내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우자를 정답게 끌어안는 꿈은 집안의 화목과 안정, 기쁨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배우자를 정답게 안아주며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꿈해몽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물 꿈, 우물 꿈 해몽  (0) 2022.06.28
애인, 친구가 나오는 꿈  (0) 2022.06.23
가족, 형제자매 꿈해몽  (0) 2022.05.24
오늘의 띠별 운세(2022. 5. 13.)  (0) 2022.05.13
오늘의 운세 (2022. 5. 12.)  (0) 2022.05.12

댓글